공지사항
[2차 기후포럼] "기후위기와 코로나" 문명 대전환을 위하여!
작성자 부산환경운동연합
작성일 2022-05-24
조회수 298
본문
[2차 기후포럼]
"기후위기와 코로나" 문명 대전환을 위하여!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며 의료인의 시각에서 본 기후위기 등에 대해 나누어봅니다.
▶ 일시: 22년 6월 2일(목) 늦은 7시
▶ 장소: 서면 영광도서 9층 문화홀
▶ 참가신청: bit.ly/2차기후포럼
--- 강연자 소개 ---
: 김동은 (계명대 동산병원 교수, 인도주의실천의사협의회)
▶저서
포스트 코로나 사회
당신이 나의 백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