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 오염수, 해양투기 반대한다!! 전국순회캠페인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활동소식

공지사항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투기 반대한다!! 전국순회캠페인

작성자 부산환경운동연합
작성일 2025-08-19 조회수 112

본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투기 반대한다!!


오는 24일은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투기가 시작된지 2년되는 날입니다.

한일정상회담(23일, 24일/ 도쿄)을 앞두고

8월17일~21일 일정으로 전국순회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부산은 20일(수) 오전 10시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오니 우리의 바다를 위해 함께 피켓을 들어주십시요.


바다는 국경이 없으며, 오염도 국경이 없습니다.

해양생태계와 우리의 안전을 위해 함께해주세요! 

우리의 바다를 함께 지켜주세요!


a2beee38e5e38e0c1fd6f25b4c5f58a9_1755580053_7181.png
 


전체 1,250

미리보기창

TEXT